자동차 시거잭에 꽂는 에어펌프, 간지나는 여름 라이프 시작! :: 다키

자동차 시거잭에 꽂는 에어펌프, 간지나는 여름 라이프 시작!

Posted by DAKI MAGAZINE
2018.03.26 16:21 TECH, IT

봄이다. 도로 위에는 아지랑이가 피어오르기 시작했고, 비도 내린다. 물론, 황사가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말이다. 


그리고 곧 여름이 찾아온다 이미 캠핑하기 좋은 날씨가 되어 텐트를 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여름이 되면 더 많은 사람들이 계곡으로, 바다로 가서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것이다.


그런데, 문제가 있다. 여름철 물놀이를 위해 튜브나 비치볼에 바람을 불어 넣어야 하는데, 불기가 쉽지 않다. 온 힘을 다해 바람을 불어 넣어도 빵빵하지 않은 상태가 되거나 아예 불어넣지를 못해 "그것도 못 불어넣어?"하는 핀잔이 올 지도 모른다. 



이런 상황에서 수 많은 남자들이 부끄럽지 않도록, 그리고 보다 스마트 해보이도록 해주는 제품이 있으니, 바로 휴대용 에어펌프 주입기다. 


에어펌프는 이전부터 많이 출시되어 왔지만 간편하게 사용할 만한 제품은 좀처럼 낮아보기 힘들었다. 



해당 제품은 시거잭에 꽂아 사용하는 제품이다. 

에어펌프 주입기는 손바닥 보다 작고, 단순히 온/오프 버튼만 있다. 



그리고 튜브 입구의 다양한 사이즈를 고려해 세 가지 타입의 주입구가 마련되어있다.


바람은 상당히 강한 편이다. 제품의 작은 크기를 보고 "바람이 세봐야 얼마나 세겠어?"했지만, 사람들이 힘껏 부는 바람보다 더 강하다.



특히 차량 시거잭 외에 보조배터리 겸용으로 사용가능한 점프앤고 점프스타터 배터리와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차량이 없는 상황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만 원 전후로 구매를 고민해야할 정도는 아니다.


휴대용 에어펌프 주입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바람을 불어넣으며 편하고 즐거운 여행을 만끽하는 것은 어떨까?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