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탄소섬유 카라반? 억소리 나는 프리미엄 카라반 세계!

Posted by DAKI MAGAZINE
2017.07.04 05:56 자동차 POP & 랭킹쇼

낭만적인 캠핑 여행이라면 빠질 수 없는 이야기가 바로 카라반이다. 자동차 뒷편에 애인이나 가족과 함께할 움직이는 집이 있다면, 마치 '하울의 움직이는 성' 남부럽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수년 간 차곡차곡 돈을 모아두었다가 깜짝선물로 카라반을 구매하는 경우도 종종 볼 수 있다. 그런데, 상위 0.1% 부자들이라면 과연 어떤 카라반을 고를까? 돈이 차고 넘칠 정도로 많은 그들이라면 황금으로 도배된 카라반도 구매 리스트에 오를 가능성이 다분하다. 


하지만 이러한 사람들은 화려한것도 좋지만 누구도 가지고 있지 않은 '특별한' 카라반을 원한다.


수요가 있으면 공급이 따라오는법, 카라반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회사인 글로벌 카라반 테크놀로지사(Global Caravan Technologies)는 카라반 전체를 탄소섬유로 만든 카라반을 내놓아 화제가 되었다.


탄소섬유 카라반 CR-1



세계 최초의 탄소 섬유 럭셔리 카라반으로도 불리며, 억만장자들은 이 환상적인 카라반에 기꺼이 지갑을 열 가능성이 높다. 



스펙을 살펴보면 35 피트 (약10.7 m) 길이의 대형 카라반이다. 또한 슈퍼카에 주로 사용되는 대형 탄소섬유를 사용하여 모아진 모노 코크 섀시를 만들었다. 이 때문에 매우 견고하고 기존 카라반에 비해 상당히 가벼운것이 특징이다. 





특히 700w 태양광 발전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으며 타이어가 펑크나도 일정시간 달릴 수 있는 런 플랫 타이어가 적용되어있다. 게다가 프리미엄 욕실, 집 만큼이나 넓은 옷장이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안드로이드 또는 애플 OS, 그리고 윈도우즈 OS를 사용하여 차량내 모든 시스템을 제어 할 수 있다.


이로인해 가격은 77만 달러 (약 8억 8천만 원)으로 집 한채 값만큼이나 비싸지만, 억만장자들이 보기에 그만한 값어치 이상을 하는 매력을 지니고 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